소설 리뷰

(판타지)보이스피싱인데 인생역전 소설 리뷰

적중이전부다 2021. 5. 21. 20:38
728x90
반응형

보통 보이스피싱의 수법은 거기서 거기다. 거의 100% 전화 받는 사람의 돈을 갈취해 가지. ​ 하지만, 나에게 걸려 오는 보이스피싱은 좀 다르다. ​ ♬띠리리링 띠리리링 띠리리링. ​ “여보세요.” ​ [당신의 미래를 바꿔 드립니다! 인생 역전의 기회! 확실한 서비스를 약속드리겠습니다!] ​ 내게 걸려 오는 보이스피싱은 미래를… 판다? ​ 보이스피싱이… 오지는데?

 

오늘은 '보이스 피싱인데 인생역전' 소설의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참 소설은 은근 많이 일어두고 리뷰를 안써봤는데.....

 

이렇게 소설의 리뷰를 작성 하다보니 예전에 아 이런 내용이였지? 이건 재밌었지 하며 다시 떠오르는게 재밌네요 ㅎㅎ자 사설은 그만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렸을 때 부터 영황,방송,드라마 인기라는 인기를 모조라 다쓸어담았던 주인공인 '강주혁'

그러나 음주운전과 상습도박이라는 기사에 의해 사회에서 쓰레기 소리를 들으며 막대한 위자료를 물고는 잠적을 하는데....

 

어느날 자기 집앞에 나타난 휴대폰하나 그휴대폰은 보이스피싱이였습니다.

그 보이스피싱은 자신에게 계속 전화가 오고 자신의 이름과 동시에 7일의 무료기간을 한번의 기회를 주겠다고 합니다.

 

강주혁은 짜증이 났지만. 속는셈치고 무료서비스를 신청하게 되었고 자신에게 어처구니 없는 항목을 말하면 번호를 눌러라고 하는데요 ..     

 

강주혁은 역시 짜증이 나는채로 1번만 누르게 되며 그 번호는 자신이 현재 보고있던 배우 차은수가 교통사고 사망한다는 어이없는 소리를 듣게됩니다.

 

그렇게 어이없다고 생각한 강주혁은 그소리를 무시하게 되고 다음날 뉴스에서는 배우 차은수가 사망했다고 나오게 됩니다.

 

그뒤로 주인공은 말이 되냐는 식으로 일주일만 써보자 라는식으로 하다가 돈을벌고 사회에 나가게 됩니다.

 

그렇게 사회에 적응을 시작하며 보이스피싱으로 자신이 억울하게 당해서 누명을 씌워졌던 부분들을 복수하며 성공하는 그런스토리입니다. 

 

보이스피싱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새로운 방식의 미래예측 그리고 주인공의 성격이 마음에 들어서 저는 이소설을 재밌게 봤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떠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소설의 점수를 9점 드립니다. 이 소설을 보면서 나도 저런 보이스피싱이면 당해주겠다 라고 생각할 정도더라고요 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추천 '보이스 피싱인데 인생역전' 여러분도 재밌게 보시길 바랍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728x90
LIST

'소설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판타지)커넥션  (0) 2022.02.24
(판타지)전지적독자시점 리뷰  (0) 2021.05.22
(판타지) 0살부터 슈퍼스타  (0) 2021.05.17
(판타지)신세기전 소설 리뷰  (0) 2021.05.15